본문 바로가기

일상

춘천1번지닭갈비 맛집 / 김유정레일바이크 에서 제일 가까운 닭갈비 저렴하게 먹기

김유정레일바이크를 예약하고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볍게 점심을 먹으려고 했으나 닭갈비를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다.
결국엔 레일바이크를 한시간 미루고(직접 다녀옴) 닭갈비를 먹기로 결정.
레일바이크 타는 곳과 가장 가까운 곳이라 아무 생각없이 검색도 안하고 들어갔다.

메뉴는 닭갈비가 세가지로 구성. 보통 다 철판 닭갈비를 먹기에 우리도 이것으로 결정은 했으나 아이들이 매워서 못먹을까봐 잠깐 간장닭갈비를 시킬까 갈등했다. 그러나 역시 양념닭갈비가 더 맛있다는 말에 처음 생각했던 대로 양념닭갈비로 2인분만 주문.

우리가족은 아이 둘, 어른 둘 임에도 불구하고 어른 둘이 항상 마음만은 다이어트라 많이 시켜먹지 않는다. 배불리 먹을 생각으로 주문하는 것이라면 2인분은 부족할거에요.

반찬 세팅과 닭갈비가 나왔다. 물김치가 살얼음이 있어서 매우 시원하고 잘 먹었다. 아이들이 좋아한다.
닭갈비는 직원분이 다 볶아주신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닭갈비 2인분, 공기밥1, 나중에 볶음밥 2인분.

비주얼 감상. 연기가 모락모락 맛있어 보였다.

맛은 딱 맛있는 닭갈비 맛인데 생각보다는 많이 맵지 않아서 둘째도 물에 살짝 씻어서 먹을만 했다. 약간 매운 맛이다 보니 밥도둑이 되어서 엄청 밥을 잘 먹는다. 아이들이 고기는 대부분 먹고 어른들은 그냥 대충.. 먹었다.
고기는 사실 좀 잡내가 났다. 껍데기 부분이 더 심했는데 고기가 많은 양이 들어있는게 아니기도 하고 아이들은 못느낀 눈치라 아이들 앞에서 별다른 말은 하지 않았다.

우리는 아이들도 볶음밥을 좋아하는 지라 아예 2인분을 시켰다. 사실 이게 메인 보다 더 맛있다. 애들이 엄청 좋아했다.

철판을 긁으며 떠먹는 재미가 아주 좋은가보다.
너무 귀여웠던 아이들. 다음에도 꼭 다시 먹자며 잊지 않으려고 닭갈비 닭갈비 외우는 중.

닭갈비 2인분, 공깃밥, 볶음밥 2인분.
총 31000원에 식사 마침.

영업시간 10시~21시
위치참고.
[카카오맵] 춘천1번지닭갈비
강원 춘천시 신동면 김유정로 1397 2층 (신동면 증리) http://kko.to/9UStVngDT

춘천1번지닭갈비

강원 춘천시 신동면 김유정로 1397

map.kakao.com

 
함께보면 좋아요^_^

강촌 김유정레일바이크 타기 / 서울 근교 아이와 갈만한 곳 - https://plus1day.tistory.com/m/46

강촌 김유정레일바이크 타기 / 서울 근교 아이와 갈만한 곳

지난 강릉 여행에서 비가와서 못다한 4인 자전거를 체험하기 위해 급 떠난 강촌레일바이크. 남양주 다산에서는 최소 1시간 이상 잡아야 한다. 춘천이라 생각하고 가면 될 것 같다. 미리 예약하고

plus1day.tistory.com